좋아질꺼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새해 아침 떡국 대신 햄 들어간 계란볶음밥~
양파,햄는 먹기좋게 썰어 주고 볶아다가
계란 2개를 풀어 식용유 두른 후라이팬에 부어줍니다.
어느정도 익었으면 스크램블 만들어놓은 상태에서 밥을 넣어 함께 볶아줍니다.
참기름,깨소금 뿌리면 완성~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