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우육탕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1
쇠고기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함
국물을 끝까지 다 마시게 되는 마성의 맛이랄까요
국물 맛이 진하고 얼큰하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당~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
진니어트트
리뷰2110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