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1
단백질을 챙겨먹어야 하는데 다른 건 만들어 먹기 귀찮아서 점심, 저녁을 나물, 버섯볶음, 양배추볶음 등과 함께 계란후라이 먹었어요. 단백질도 채울 수 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