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갱년기에 콩이 좋다고 해서 자주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점심은 라면보다 까끔하고 시원하겠다 콩국수로 준비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차니랑오기
리뷰405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