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육회~~~
고기의 끝장판. 사시미 이지만 먹기부담스럽고해 육회감을 사 다진마늘 소금 참기름 깨 넣고 무치니 다 잘먹네요. 담에 또 이 레시피로 해야지. 👍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