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21
두부를 들기름으로 노릇노릇 부쳐서 고추가루 마늘 설탕 후추가루와 굴소스 한스픈을넣고 냄비밑에 양파를 깔고 구운두부를 깔고 양념을 위에 뿌려서 양념그릇에 물을 조금부어 내비에부어주고 끊인다.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 밥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