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1.01
칼칼하고 맛있는 국민반찬 두부조림이 끓고 있습니다.
좀 푹 졸여줘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들기름을 넣었더니 칼칼하고 감칠맛이 있어 밥도둑이 되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풀잎소리7
리뷰116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