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49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1
조림을 구매해왔어요. 저녁 반찬으로 먹었어요. 담백ㄱ하고 짜지않고 밥반찬으로 딱 알맞아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입맛을 돋구어주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마음그릇
리뷰493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