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대림 어묵입니다 안에 어묵 종류가 다양해서 오뎅탕 끓이기네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다양한 어묵이 조화롭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