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75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깽75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깽75
리뷰1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1
콩나물을 매콤하고 고추가루와 마늘을 넣고 볶으면 맛있어요
겨울에는 매콤한게 당기는 계절이기 때문에 따뜻한밥에 올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토깽75
리뷰173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