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1
가족끼리 저녁에 곱창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한우곱창인데요
곱이 많고 고소한게 아주 맛있네요
곁들인 고사리도 맛있고
감자도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꽁이짱
리뷰470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