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2
요즘 파프리카가 정말 싱싱하고 좋아서 샀는데
아삭아삭 하고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서 많이 먹어야 겠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
강진댁
리뷰212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