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2
빠네는 빵 속에 크림 소스 파스타가 가득 들어 있어서 한 입 먹을 때마다 진한 크림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파스타가 입안 가득 퍼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