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쉐푸드 우유미니핫도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쉐푸드 우유미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2
미니핫도그입니다 다른 제품을 냉동한 거라 그냥 에어 프라이기에 돌리기만 하면 돼서 굉장히 편합니다 케찹에 발라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5kcal
쉐푸드우유미니핫도그
4.8(리뷰 6개)
·식단기록9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g)
335kcal
쉐푸드우유미니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