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02
유부우동은 쫄깃한 면발과 달콤한 유부가 국물에 잘 어우러져 따뜻하게 속을 채워준다. 국물 맛이 진하면서도 깔끔해서 끝까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한 그릇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