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2
간단하게 유부초밥 먹었어요. 들어있는거에 밥만해서 유부에 넣으면 되니 펀해요. 입맛 없을 때 좋아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52368
리뷰1078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