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2
외식 때, 반찬으로 나왔던 두부조림.
밑반찬이지만 두부를 좋아하는 저로썬 참지 못하는데요.
건강한 단백질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껄껄덕
리뷰138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