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1.02
컵누들 짬뽕맛을 아시나요?ㅎ
컵누들 매콤한맛중엔 짬뽕맛이 최고인듯!!!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요!!
짬뽕 국물 맛있어요 얼큰하니~~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
딸기빵빠레
리뷰395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