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2
두부를 구워서 굴소스랑 간장 베이스로한 양념을 넣어서 조린 두부구이 반찬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국내산이라서 더 고소한거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95558852
리뷰19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