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아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아래
리뷰23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02
저녁에 매운라면을 먹고 서울우유를 마셨다. 우리나라 1등 브랜드 우유답게 고소하고 맛있다 매운맛이 금방 없어져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나무아래
리뷰233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