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좋아님의 송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나나좋아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나나좋아
리뷰8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1
신랑이 사 준 송어회.. 연어랑 비슷해 보이지만 연어보다 쫄깃쫄깃 하다. 야채 위에 송어를 얹고 콩가루. 다진마늘.와사비.초고추장을 넣고 잘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바나나좋아
리뷰80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