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본죽 본버터쇠고기장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본죽 본버터쇠고기장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3
짭짤한 간장 양념이 쇠고기에 잘 배어 부드럽게 씹혔고 자극적이지 않아 밥반찬으로 먹기 좋았으며 오래 두고 먹어도 질리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70g)
100kcal
본죽본버터쇠고기장조림
4.8(리뷰 4개)
·식단기록22회0
뿌꾸빠
리뷰652

1인분(70g)
100kcal
본죽본버터쇠고기장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