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도맛있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하루도맛있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하루도맛있게
리뷰4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3
블루리본 9개 받은 식당 웨이팅 장난 아닙니다
두부조림 덜 맵게해서 먹는데도 제가 맵찔이라서 좀 맵더라구요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오늘하루도맛있게
리뷰4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