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농심 김치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3
좋아하는 김치 큰사발면입니다. 좋아하는 컵라면 중 하나로 은은하니 김치 향이 쎄서 좋아하고 삶은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2g)
480kcal
농심김치큰사발면
4.8(리뷰 22개)
·식단기록75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112g)
480kcal
농심김치큰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