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라떼최고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닐라라떼최고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닐라라떼최고
리뷰5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3
점심에 명태조림 포장해서 왔어요.
약간 덜 맵게해서 먹었는데 온가족 다 맛있게먹었네요. 살짝 매콤하면서 쌈이랑 싸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바닐라라떼최고
리뷰50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