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고구마라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3
고구마 라떼
고구마 라떼는 식사 대용량으로도 가볍게
먹기로는 손색이 없다.
우유에다 고구마가 들어가서 고소하기도하고 달콤하기도 하고
맛이 좋다.
#다이어트식 #아침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4.8(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꽂다지
리뷰702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