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매니아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앱테크매니아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앱테크매니아
리뷰10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3
편육입니다. 이마트에서 샀는데, 전통시장에서 사먹는거랑 조금다르네요. 전통시장 편육보다는 부드러운데 그만큼 쫄깃함은 약하네요. 맛은 비슷하구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앱테크매니아
리뷰105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