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luna9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45 작성일자 25.10.22
현미 특성상 하루나 이틀전에 씻어서 건표고와 건우엉을 우린 물을 부어 냉장고에서 불린다 여기에 온갖 콩종류와 밥다시마, 밥톳도 넣어 압력솥에 밥을 한다 누룽지도 눌려서 숭늉으로 먹으면 넘 구수하고 맛있다
#혈당관리식 #아침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