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4
사골육수에 칼국수 잘하는 집에서 오늘 점심은 해결 하기로 했다. 할머니께서 직접민 반죽이 아주 쫀득하면서 부드럽고 찰지다. 금방담은 겉절이 또한 내입맛에 딱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