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4
집에오는길에돼지불고기를포장해왔는데요
파는음식이 이렇게맛없기도 드문일이겠지요
돼지냄새가확나고 고기는질기고돈이너무아깝네요집에서내가 한것이 헐맛있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