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4
칼국수입니다.
채소 많이 넣었어요. 애호박과 양파 그리고 당근까지. 국물이 진한 이유는 홍합탕에 끓였기 때문 입니다.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542077
리뷰852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