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서울우유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그대로 마셔도 맛있고 커피나 시리얼과도 잘 어울린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언제나 믿고 마시는 우유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