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연짱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연짱님의 샐러드박스 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연짱
리뷰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피크샐러드에서 부채살스테이크 샐러드 시켜먹었어요! 고기가 딱 미디움레어처럼 익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이어트 할 때 딱 좋은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33g)
330kcal
샐러드박스부채살 스테이크 샐러드
5.0(리뷰 4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