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mmmmmm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ummmmmmm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mmmmmmm
리뷰39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4
저렴하지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인 두부
고춧가루 간장 설탕 마늘 넣도 조림으로 먹으면
양념이 배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Yummmmmmm
리뷰397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