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지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연이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연이지
리뷰3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콩국수는 식물성 콩으로 만든 요리라 몸에도 좋고 설탕으로 간을해서 달달하고 고소함이 있다.한번씩 별식으로 먹기에 한끼 건강한 식사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연이지
리뷰340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