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고소한 콩물에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별미.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고, 소금이나 설탕으로 취향껏 조절해 먹기 좋아 만족스러운 한 그릇.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