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비님의 오징어보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죽비님의 오징어보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죽비
리뷰1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4
오징어와 수육을 기본으로 해서 보쌈김치와 굴젖갈을 양념으로 쌈을 싸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950kcal
오징어보쌈
4.8(리뷰 26개)
·식단기록406회0
죽비
리뷰17

1인분(250g)
950kcal
오징어보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