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5
가래떡 떡볶이는 원래 양념이 잘 안배서 안좋아했는데 동네 분식집에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쌀떡볶이 먹고 싶을때마다 먹는 곳입니다. 우리할매떡볶이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