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5
양상추만 들어간 샐러드가 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
다른 게 안 들어간 샐러드인데도 닭발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
#일반식 #야식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4.9(리뷰 63개)
·식단기록237회0
bboya
리뷰4237

1테이블스푼(16g)
59kcal
양상추 샐러드 드레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