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5
명태조림
매콤하고 달짝지근하며 양념이 명태에 잘 배어 있어요
명태가 쫄깃쫄깃해서 더욱 맛있고 비린내도 전혀 없네요
밥비벼서 먹으니 더 밥도득입니딘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