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5
연어를 좋아해서 조식메뉴중 꼭 먹는 거예요.
기름기가 좀 많지만 불포화지방산이라 몸에좋은 지방이예요. 홀스래디쉬 드레싱만 추가해 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