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콩조림^^
흰콩자반 달짝지근하고 바삭바삭 오독오독 고소해요
씹는맛이 있어서 자꾸자꾸 집어 먹걱 되더라구요
몇그릇을 리필해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딸랑구맘
리뷰792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