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5
아빠가 가장좋아하는 반찬입니다 두부 기름에 노릇바삭하게 튀기듯이 구워서 양념햐서 조물조물 무쳐주면 밥반찬 술안주로 좋아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