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오뚜기 오리지널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05
점심에 과일하고 냉동실에 있는 핫도그를 준비했다
냉동보관식품들이 많아 좋다
핫도그 전자렌즈 돌리는데 마싯는 향과 냄새
군침이 돈다
꺼내서 마싯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5g)
225kcal
오뚜기오리지널 핫도그
4.8(리뷰 13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