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블링닭 닭가슴살 페퍼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블링닭 닭가슴살 페퍼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5
닭가슴살 실온보관이라 사봤는데 , 그냥 바로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어요. 그냥 먹어도되는데 용기에 꺼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어도 괜찮은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2kcal
블링닭닭가슴살 페퍼맛
5.0(리뷰 2개)
·식단기록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