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5
머릿고기라고 하죠. 쫄깃쫄깃하니 씹는맛이 너무 좋은 편육입니다. 오돌뼈 부분은 오독오독해서 ㅋㅋ재밌어요~ 한판으론 아쉬운...비싼게 단점!!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솜쭌엄마
리뷰756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