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양갈비는 냄새가 나도 뭔가 거북하지 않고 들어가는 기분이에요 냄새에 예민한 저도 양갈비는 잘 먹게 되더라구여 스테이크 느낌이라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