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5
교촌 윙봉은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맛이좋아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아요..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