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집에서 도시락싸서 친구들과 나눠먹었어요~
간단하게 유부초밥 만들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잘먹네요.. 요리해간 보람이 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소방돌이
리뷰2398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