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삶은 계란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삶은 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5
하루에 3개 이상은 먹는 것 같습니다 삶은계란은 정말 질리지도 않고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습니다 단백질도 풍부하고 최고의 음식입니다
#다이어트식 #야식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4.8(리뷰 710개)
·식단기록24.2만+0
이또지이
리뷰89

1개 대형(50g)
77kcal
삶은 계란
0